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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바라는 한국의 진정한 인재란 어떤 사람일까?

한국 교육이 지향해야 할 최종 목표는 양심, 양심 있는 행동을 실천하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인천제물표 고등학교의 무감독 시험제도,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무인점포, 성적 위주의 교육이 아니라 인성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철학이 모든 학교의 교육자가 가져야 할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훌륭한 대학도 인성과 도덕, 양심을 가르치고 실행하는 학교가 최고의 영예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양심을 중요시 한 졸업생들은 평생 지식보다 더 소중한 양심이 성공하게 하고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덕목은 인내, 친절, 양심, 도덕, 자존심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덕목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서로서로 토론하며 자기의 생각을 발표하게 하는 교육이 진정한 교육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야할 방향은 올바른 양심을 가진 참 인간을 양성하여 사회인으로 성장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희생이 있어야 그 나라의 미래가 있고 진정한 경쟁시대의 초 일류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선진교육이 되기 위해서는 도서관의 모든 책을 눈높이로 진열하여 아무런 규제 없이 책을 보게 하는 개방 도서관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문제가 생길 때의 해결방안으로는 서로 토의하고 영역 없는 상호 질문을 주고받으면서 스스로 결론에 도달하게 하는 양심이라는 소금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교육 목표가 필요 합니다

 

가난함을 극복한 한국이 세계에 원조를 줄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모델이 어린이의 양심 실천 교육이며 그 교육을 실천할 수 있는 교육 시설이 제일 우선해야합니다.

 

양심교육을 받은 사회인들의 대부분 증언은 학교 교육의 소중함을 말하며 모든 지식보다 우선하는 것이 양심 교육이라 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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